소셜 미디어 마케팅: 저 밈은 뭐지?

2020. 7. 20. 20:54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저 밈은 뭐지?



소셜미디어가 워낙 사용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영상을 내보내고 싶은 유혹을 피할 필요가 있다.


기사 마케터들로부터 교훈을 얻으십시오.


엄청난 양의 정크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여러분을 어디에도 데려다 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합법적인 채널을 통해 마케팅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다.


SMM은 많은 옵션과 유혹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기사는 그것을 작동시킬 몇 가지 개념을 제시할 것이다.




항상 블로그에 자주 게시하십시오.


정기적인 스케줄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독자들이 언제 다시 체크 아웃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인쇄된 잡지와 신문의 출판사가 사용하는 개념과 같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프로필로 돌아가라고 끊임없이 요청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트윗을 만들거나 블로그를 쓰거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는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 초대 제목을 만드십시오.


헤드라인과 제목이 눈에 띄는, 그것들은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하게 만드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고, 결국 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이끌 것이다.




대화는 기억해야 할 중요한 생각이다.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것이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다.


고객과 대화하여 고객의 의견을 확장하십시오.


고객으로부터 배우고자 할수록 고객들은 당신의 노력에 대해 지속적인 충성심과 반복적인 판매로 보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신의 사이트를 목표로 하는 방문자들을 구하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유튜브를 이용해야 한다.


유튜브는 새로운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어들이는데 아주 효과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게시된 동영상은 이미 그들에게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품을 알고 있는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는 것은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에 익숙해 있고, 만약 여러분이 소비자들에게 이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국 다른 곳으로 가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결국 많은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매주 여러 번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시도하십시오.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무료 상품, 할인 및 기타 프로모션을 배포하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공짜로 주는 것은 여러분의 노출을 증가시킬 것이다.


사람들이 무료로 무언가를 얻기 위해 그들의 친구들을 한 페이지로 보내는 것을 행복해하기 때문이다.


재미있는 프리비를 고른 다음, FatWallet과 같은 인기 있는 거래 포럼에 그 거래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휴사 및 직원 블로그 게시물을 호스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발견했다.


이 블로그들은 고객들에게 당신 회사의 업무를 들여다 볼 수 있는 내부 정보를 제공한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윤리를 이해하고, 당신의 업무 환경에 대한 감각을 얻고,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깨닫게 하는 기회를 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세계에 고객들을 들여놓으면 그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공간에서 실패를 방지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다른 마케팅 기법으로 실험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변경할 수 있을 정도로 비용이 저렴하다.


방금 읽은 정보는 SMM의 매우 중요한 홍보영역을 다루었는데, 이 홍보영역을 통해 여러분만의 독특한 것을 생각해 낼 수 있다.